[스탠드형] 압구정 스탠드형 55인치 3.5미리 무베젤 멀티비젼 패널 파손으로 보드 교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진네트웍스 댓글 0건 조회 14회 작성일 26-06-23 09:47본문

기존에 사용하던 3.5mm 무베젤 멀티비젼 4대의 did모니터를 전부 해체해서 여러곳으로 보냈는데
그 중 1대를 압구정동에 있는 엔터테인먼트 사무실에 놓았는데 베젤이 없는 끄트머리에 충격이 있어 패널이 파손되
교체를 원하셔서 교체를 진행하였습니다.

하단 사진을 보시면 did모니터 중앙에서 우측에 공기 기포가 들어가 있는 부분이 파손 되어 검정으로
보이는 부분으로 스탠드형 did 멀티비전 모니터 패널 수리

아래 사진과 같은 모습입니다. 실 사용에는 크게 문제가 없지만 엔터테인먼트 대표님의 성격상 이런 모습을 매우
싫어 한다고 하시면서 교체를 요청하셨습니다.
멀티비젼은 시간이 지나면 아래 사진 처럼 점점 패널의 멍이 번저나가게 됩니다.

파손된 패널을 우선 제거하고 패널에 붙어 있는 컨트롤타워인 메인보드를 떼어주었습니다.


메인보드를 떼어낸 뒤 새로운 패널을 가져다 놓고 기존의 보드를 다시 붙여주었습니다.
패널의 모델이 약간 바뀌어서 새로운 방식의 연결 방식을 선택하였고 3.5미리 55인치 무베젤 패널이
워낙 약한 힘에도 파손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재조립해주었습니다.


압구정 스탠드형 55인치 멀티비전 패널을 다시 붙여주고 기존에 연결되어 있던 pc에 연결해주었습니다.

HDMI 케이블을 연결하고 유투브에서 4K 영상을 플레이하고 전체 화면을 키운 뒤 화면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주었습니다.
워낙 패널의 파손이 많은 DID모니터다보니 조심스럽게 다루라는 말씀을 드리고 압구정동에서
교체한 55인치 멀티비전 비디오월 패널 수리를 모두 마쳤습니다.

- 이전글[벽걸이/매립형] 70인치 세로형 광고모니터 롯데백화점 일산점 옷 매장 원격제어 술루션 26.06.23
- 다음글[맞춤형] 강서구 마곡 천정형 4면 브라켓을 사용해서 40인치 tv를 전면 설치 26.0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