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CAM-X3 무선네트워크 설정 완료 후 "오프라인" 으로 뜨는 경우 > 자주묻는질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HOME 고객지원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QCAM-X3 무선네트워크 설정 완료 후 "오프라인" 으로 뜨는 경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진네트웍스 댓글 0건 조회 1,709회 작성일 19-01-28 17:40

본문

QCAM-X3 무선네트워크 설정을 마치신 후 카메라 설치 위치를 변경하시고, APP 접속시 오프라인 으로 표시가 되어, 접속이 안되시는 경우는 일반적으로 카메라와 WIFI 공유기간에 통신이 불안정하여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카메라와 WIFI 공유기간에 거리가 직선거리로 짧다고 하더라도, 중간에 벽,장애물,전파성기계 등이 있는 경우 통신 간섭,장애 등으로 인해 원활한 통신이 되지 않습니다. 카메라와 WIFI 공유기 간격을 줄여주시는것이 최선에 방법이므로, 위치 환경을 개선하시기 바랍니다.





(주)서진네트웍스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545 한라시그마밸리 8층 | 사업자번호 547-86-00032 | 대표이사:김성진
고객지원 1588-2713 | 팩스 031-786-6765~6 | 이메일 seojin@sjnetwork.co.kr, unicorn@eunicorn.co.kr
Copyright © www.sjnetwo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