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1200SB 키보드 찐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진네트웍스 댓글 0건 조회 241회 작성일 24-08-07 09:03본문
리뷰 출처 : https://m.blog.naver.com/boss2514/223534956175
안녕하세요. 오늘 일주일 정도 사용하고 난 후의 키보드 찐후기를 남길게요.
딱 사진만 봐도 너무 이쁘죠^^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오너입니다. 저는 아이폰 미니를 사용하고 있고, 제 아내는 아이폰 프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내는 특히 SNS와 유투브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저 또한 동영상 편집과 SNS를 꽤나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으로 편집 및 텍스트를 작성할 때 최대 단점은 키패드의 오타가 엄청 자주 나는 겁니다. 작성할 때마다 여간 힘든 일이 아니었습니다.
때마침 BK-1200SB를 접하고 이건 디자인도 애플틱(?)하고 기능도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사용하고 난 장점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디자인은 ?
애플 느낌의 곡선 디자인이 너무 이쁩니다. 가끔 외부에서 편집을 할 때가 있는데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투박스럽고 기능에만 집중한 디자인이다 보니 외부에서 꺼내기가 망설여집니다. 약간 저렴해보이는 측면도 있구요. 그런데 이 제품은 디자인이 너무 이쁩니다. 뭔가 애플틱하면서 세련된 것이 너무 맘에 드네요. 색상도 잘 뽑은 것 같아요. 색깔이 검정이거나 너무 화이트이다보면 자칫 잘못하면 촌스러운 느낌이 없지 않거든요. 실버톤의 고급스러운 색깔 또한 잘 뽑은 것 같아요. 디자인을 상당히 신경썼다는게 느껴졌어요. 이제는 더이상 핫한 카페나 외부에서 편집할 때 망설임 없이 꺼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핸드폰 거치대로 사용
아이패드거치대
기능은 ?
* 키보드에는 반드시 필요한 키들만을 모아뒀네요. 키감은 무접점키보드 타격감이에요. 키감이 매우 훌륭합니다. 가격대의 키감을 상상하시면 안될 것 같아요. 기능 표시의 LED 또한 필요한 것들만 모아두었고 우측 옆쪽에 위치하여 시인성이 좋습니다. 그리고 사이즈 또한 표준 사이즈로 해서 텍스트 작성에 불편함이 없어요. 어떤 제품들은 너무 작게 만들어서 텍스트 작성할 때 매우 불편한 점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표준 사이즈를 지키다 보니, 평소 사용하는 키보드를 사용하는 느낌입니다.
거치대가 포함되어 있어 너무 편합니다. 거치대가 없다면 별도의 거치대를 휴대 해야하는데 빠뜨리기도 쉽고, 매번 챙기기 너무 귀찮습니다. 하나로 되어 있어 너무 편합니다. 각도도 조절할 수 있어 몸의 피로도 또한 많이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가죽 거치대는 탈착형이라 필요없는 분들은 그냥 빼고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블루투스 연결을 여러대 할 수 있어 너무 편해요. 노트북에 한대 하고, 한대는 아이패드, 나머지 한대는 아이폰에 했습니다. 펑션키를 누르고 숫자를 누르면 손쉽게 연결을 할 수 있더라구요. 한대의 키보드로 여러 제품 호환이 되니 굳이 여러 대의 키보드가 필요가 없네요.
충전은?
USB C 케이블로 충전을 할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사용시간도 상당히 오래 가네요. 그리고 요즘은 모두 고속 충전을 사용하는데 가끔 중국 저렴이 제품들은 고속충전기에서는 충전이 안되는 제품들이 꽤 있어요. 이 제품은 고속충전기나 일반 충전기 모두 충전을 지원하네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용시간은 현재 일주일 째 매일 1시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아직도 멀었네요. 언제 끝날지는 모르겠어요.
핸드폰 편집을 하면서 목도 거북목이 되고 오타나는 것에 너무 스트레스 받았었는데 이젠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이웃님들 혹시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구매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기능을 요약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 제품보호와 거치대 역할이 가능한 다용도 가죽 케이스
- 휴대가 간편한 콤팩트한 사이즈의 초경량 키보드
- 4가지 OS를 지원하는 뛰어난 호환성
- 블루투스 무선 방식, 오토페어링 지원
- 편리한 C타입 충전
구매링크 : https://m.smartstore.naver.com/eunicorn/products/10447075034